2024-04-20 22:07 (토)
"시민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 창발해 기회 만들것"
"시민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 창발해 기회 만들것"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1.08.02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오 경영기획본부장과 손경년 대표이사(오른쪽)가 취임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병오 경영기획본부장과 손경년 대표이사(오른쪽)가 취임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해문화재단 대표이사

경영기획 본부장 취임

(재)김해문화재단은 2일 오전 10시, 신임 대표이사 및 경영기획본부장 취임식을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 시청각실에서 개최했다.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취임식은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으며, 임직원들은 유튜브 채널 실시간 중계를 통해 참여했다.

이날 취임사를 통해 손경년 신임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시대,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창발해 기회를 만들어 나가자"며 "맡은 바를 충실하고 즐겁게 해낼 직장문화를 조성해 `행복한 시너지`를 만들어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김병오 신임 경영기획본부장은 "공명정대한 업무 수행 원칙과 법을 준수하는 건강한 조직을 만들고자 한다"며 "신임 대표이사님과 함께 직원들이 합심해 유례없는 `코로나19` 위기 상황을 극복했으면 한다"고 취임 소감을 말했다.

취임식을 시작으로 대표이사 및 경영기획본부장은 2년간 김해문화재단을 이끌게 된다.

손경년 신임 대표이사는 이화여대 대학원 사회학 석사, 영국시티대학교 예술경영&문화정책 석사 및 박사를 수료하고 2018~20년 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 회장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