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54 (목)
음악가들 삶 이야기 쉽게 풀어내요
음악가들 삶 이야기 쉽게 풀어내요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1.07.26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윤범
조윤범

양산 내달 `조윤범 클래식 인문학`

14일 모차르트ㆍ21일 베토벤 등 다뤄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쌍벽루아트홀에서 다음 달 14일, 21일, 28일 오전 11시 3회에 걸쳐 문화예술아카데미 `조윤범의 클래식 인문학`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 음악계의 `괴물`이라는 별명을 가진 조윤범이 회차 별로 14일에는 천재 작곡가로 어린 나이부터 신동이란 불리며 재능을 발휘한 모차르트를 21일에는 낭만파시대를 열어간 독일 작곡가이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위대한 예술가로 꼽힌 베토벤, 28일 낭만파 음악 시대의 대표적인 작곡가이자 러시아 최초의 국제적인 음악가 차이콥스키의 탄생부터 죽음에 이르기까지의 일화와 함께 각 음악가의 클래식의 작곡 비화와 그들이 이룬 음악적 성취에 관해 알기 쉽고 재미있게 풀어줄 것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엄청난 에너지를 보여주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조윤범은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기악과를 졸업하고 현악사중주단 콰르텟엑스 창단하여 리더로 활동하고 있으며, tvN `어쩌다 어른` 등의 방송과 각종 공연, 강연 등을 통해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회차별 개별예매는 27일 유료회원, 28일 양산시민, 29일 일반회원 순으로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yangsanart.net)에서 PC 및 모바일로 가능하다.

현재 쌍벽루아트홀은 입장객의 안전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모바일티켓 발권, 좌석 간 거리두기 등을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