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57 (금)
친숙한 대중가요로 풀어낸 즐거운 노후
친숙한 대중가요로 풀어낸 즐거운 노후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1.07.15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문화만찬` 시리즈 두 번째

극단 이루마 창작극 `당신이 좋아`

`아모르 파티` 등 주크박스 뮤지컬

"건강하고 품격있는 노후의 인생은 어떤 것일까?"라는 질문에 극단 이루마가 뮤지컬로 답을 한다.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는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주크박스 뮤지컬 `당신이 좋아`가 관객들을 맞이한다.

뮤지컬 `당신이 좋아`는 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문화만찬` 시리즈의 두 번째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김해에 기반을 두고 있는 극단 이루마의 창작 작품으로 평온한 노년을 보내고 있는 주인공 정우성이 운영하는 낭만극장의 카페에 문영이라는 아르바이트생이 들어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연은 나이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후회하지 않고 인생을 즐기는 노년들의 이야기를 극단 이루마 대표인 이정유와 함께 김수정, 박준수, 장현정, 권형안 배우가 뮤지컬로 풀어내 관객들의 웃음과 감동을 모두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과거 인기를 끌었던 남진의 `당신이 좋아`, 김연자의 `아모르파티` 등 친숙한 대중가요를 활용한 주크박스 뮤지컬 형식으로 진행돼 관객들은 공연을 더 편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을 이끌어갈 극단 이루마는 2004년 창단한 도 지정 전문 예술극단으로 `가시고기`, `우리 어무이`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가진 창작 작품을 공연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