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09 (토)
이현우 거창군 임업후계자협의회장 취임
이현우 거창군 임업후계자협의회장 취임
  • 이우진 기자
  • 승인 2021.07.08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업 컨설팅 통해 열려있는 협의회 될 것"
거창군 임업후계자협회는 지난 7일 회장 이ㆍ취임식을 개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거창군 임업후계자협회는 지난 7일 회장 이ㆍ취임식을 개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임업후계자협회 거창군협의회(회장 이현우)는 지난 7일 구인모 거창군수를 비롯해 김종두 거창군의회 의장, 박수자ㆍ표주숙ㆍ권순모 의원, 조선제 거창군 산림조합장, 회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림조합 회의실에서 회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ㆍ취임식에 앞서 협의회는 `거창군 산림자원 소득증대 사업 지원 조례`를 대표 발의해 임업인의 권익 신장 및 경쟁력 강화와 임가의 소득증대에 기여한 박수자 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6년간 협의회장을 역임한 권영익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임업인들의 소득 및 권익 신장에 노력했으며, 앞으로 취임하는 집행부에 힘을 실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신임 이현우 협의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방역지침 완화로 회원들이 많이 참석한 가운데 이ㆍ취임식을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고 임업발전 및 임가 확대를 위해 임업 컨설팅과 정보교류를 통해 소통하고 열려있는 협의회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임업인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권영익 이임회장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이현우 취임회장에게는 거창군의 주력인 산림자원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