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01 (금)
김철호 제44대 의령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
김철호 제44대 의령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
  • 변경출 기자
  • 승인 2021.06.24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과 소통하며 성장 최선 다하겠다"
의령라이온스클럽 회장 이ㆍ취임식에서 이임 회장과 취임 회장 부부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령라이온스클럽 회장 이ㆍ취임식에서 이임 회장과 취임 회장 부부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의령라이온스클럽(회장 하구호)은 23일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창립 제43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태완 군수, 의령군의회 문봉도 의장과 의원들, 기관단체장과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경남중부지구 김정기 직전 총재를 비롯한 임원, 스폰서 클럽인 부산 영도클럽 회원, 자매클럽인 창원 성산클럽 회원 등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3대 하구호 회장의 이임식과 제44대 김철호 회장의 취임식이 함께 거행했다.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추진됐으며, 입장식 및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내빈소개, 연혁보고, 신입회원 선서, 성금전달, 시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성금 전달식에서는 라이온스클럽 윤리강령에 따라 전 회원의 뜻을 모아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의령군에 기탁했으며, 자매 마을인 의령읍 수암마을에도 발전기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김철호 신임회장은 "지난 40여 년간 지역의 봉사단체로 활동해 오신 선배들의 뜻을 이어받아 회원들과 소통하며 의령라이온스클럽이 보다 더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