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16 (목)
서정민 밀양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
서정민 밀양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1.06.14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에 봉사하는 클럽으로 발전시킬 것"
밀양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2일 이ㆍ취임식 후 서정민 취임회장 등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2일 이ㆍ취임식 후 서정민 취임회장 등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밀양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2일 삼문동 클럽회관에서 창립 제51주년 기념 및 회장 이ㆍ취임식을 성대하게 열었다. 코로나로 인해 내빈 및 축하객의 초대 없이 행사를 축소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이성광 지역 부 총재를 비롯한 회원들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14일 1년 동안 회장직을 맡아온 손종근 회장은 기념 및 이임사를 통해 "어느덧 취임한 지가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오늘 새로운 회장을 모시는 자리를 갖게 되어 가슴이 뭉클하고, 오늘 이 자리가 새로운 봉사를 다짐하는 자리로 승화돼 밀양지역에서 봉사의 선봉자가 되길 바란다"며 함께 힘을 모아가자고 말했다.

이어 서정민 취임 회장은 "지금 정말 어렵고 힘든 시간이지만 우리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배려와 겸손으로 마음가짐을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해준다면 이 어려운 시국도 이겨낼 것이라"며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못다 한 예전의 멋진 밀양라이온스클럽의 단합된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으리라고 확신한다며 앞으로의 임기 동안 사회에 봉사하는 클럽으로 더욱 발전시켜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