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07 (금)
"직장 내 성교육 일상에서 실천돼 행복한 삶터 소망"
"직장 내 성교육 일상에서 실천돼 행복한 삶터 소망"
  • 김명일 기자
  • 승인 2021.05.26 22: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교육지원청은 2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직장 내 성교육을 온라인으로 실시한다.

김해교육지원청 다음달 8일까지

온라인 통한 직장 내 성교육 나서

성폭력·성희롱 없는 문화 조성 힘써

김해교육지원청은 직장 내 성교육을 2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2주간 온라인으로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직장 내 성교육을 통한 일상에서의 실천’이라는 주제로 성희롱·성폭력·성매매·가정폭력 예방 그리고 성인지 교육으로 알차게 구성해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김해교육지청은 경남교육메신저를 통해 정기적으로 전 직원에게 성희롱 예방교육 영상과 문구를 보내 경각심을 일깨우고 있다.

또 홈페이지에 '2021년 김해교육지원청 직장 내 성희롱 성폭력 예방 및 2차 피해 방지 지침'을 게재해 적극적으로 알리는 등 성희롱·성폭력이 없는 행복한 직장 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다.

김현희 교육장은 “직장은 내 소중한 삶이 머무는 곳이다. 직장 내 성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성인지 감수성을 높이고, 올바른 성인식 확립과 일상에서의 실천을 통하여 서로 존중받고 스스로 당당한 공직사회가 조성되어 모두에게 행복한 삶터가 되기를 소망한다” 며 성교육에 대한 바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봉수 2021-05-27 17:25:06
건전한 조직 문화를 위해서 직장내 성희롱은 근절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교육으로 경각심을 일깨우고 올바른 성인식 확립을 가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당당한 공직 사회가 조성되어 모두에게 행복한 삶터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