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상의 ‘기업 氣 살리기’ 주간 운영
창원상의 ‘기업 氣 살리기’ 주간 운영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1.05.16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28일 마창대교 통행권 추가 증정

‘지역 생산품 구매 인증샷’ 이벤트

창원상공회의소(회장 구자천)가 ‘기업 氣 살리기’ 주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대규모 행사 대신 기업이 지역경제 발전의 한 축으로서 기업과 기업인에 대한 존중의 인식을 확산하고 창원시민을 격려키 위한 부대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오는 24일 오전 7시부터 마창대교 통행권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에 판매되는 마창대교 통행권 1권(40장)을 구매하면 8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창원시민이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며 마창대교 영업소에서 구입할 수 있다. 추가 증정은 1인 1회로 제한되며 준비된 통행권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마창대교 통행료 인하는 창원지역 기업인 간담회에서 가장 많이 건의된 내용으로 행사 주간에 한시적으로 기업과 창원시민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마련됐다.

또한, 창원상공회의소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생산제품 홍보를 위해 지역 생산품 구매ㆍ이용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간장, 소주ㆍ맥주, 커피, 치킨 등 지역 생산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하는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단, 하나의 사진으로 중복 접수하는 경우 추첨에서 제외된다.

이 외에도 점심시간을 활용한 커피차 운영, 지역 라디오 방송 경품협찬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돼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창원상공회의소 홈페이지(http://changwon.korcham.net)를 참고하면 되며 문의는 창원상공회의소 회원지원팀(055-210-303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