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3:46 (목)
"함께 성장하고 미래 열어가는 인재 되길"
"함께 성장하고 미래 열어가는 인재 되길"
  • 이대형 기자
  • 승인 2021.04.26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은 입학식 및 교육과정설명회에 참가한 학생들이 오리엔테이션 하는 모습.
사진은 입학식 및 교육과정설명회에 참가한 학생들이 오리엔테이션 하는 모습.

고성 영재교육원, 입학식ㆍ교육 설명회

영재원생 수업 참여 교통편 지원 예정

고성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원장 곽봉종)은 지난 24일 고성영재교육원 및 고성미래교육지원센터 삼락에서 2021학년도 고성영재교육원 입학식과 교육과정 설명회를 실시했다.

이번 입학식은 코로나19로 인해 내빈과 학부모 참여 없이 강사와 학생들을 중심으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반별로 진행하고, 입학허가 선언, 반별 대표학생 선서에 이어 영재교육원 교육과정 설명회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초등발명반과 중등발명반은 올해부터 고성미래교육지원센터 삼락에서 수업을 하게 되는데 고성영재교육원에서는 영재원 학생들의 수업 참여를 위한 교통편을 지원해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입학식 및 교육과정 설명회에 참석한 곽봉종 영재교육원장은 "우리 지역의 학생들이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여건의 마련하기 위해 교육공동체 모두가 함께 노력하고 있다"며 "영재교육을 통해서 더불어 성장하고 미래를 열어가는 창의적인 인재로 자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입학식에 참여한 한 학생은 "영재교육원에서 배울 내용이 무엇인지 기대된다"며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 생각을 나누고 소통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것을 알아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기대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