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42 (금)
함양삼산항노화엑스포 9월 개최 준비 박차
함양삼산항노화엑스포 9월 개최 준비 박차
  • 김창균 기자
  • 승인 2021.04.14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군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엑스포조직위와 함께 엑스포 주관 대행사(CJ ENM 컨소시엄)에서 수립한 세부실행계획을 검토하고 부서별 엑스포 준비사항의 문제점과 대책을 점검했다.
함양군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엑스포조직위와 함께 엑스포 주관 대행사(CJ ENM 컨소시엄)에서 수립한 세부실행계획을 검토하고 부서별 엑스포 준비사항의 문제점과 대책을 점검했다.

군ㆍ조직위, 대행사 계획 검토

모든 세대 즐기는 콘텐츠 강화

서 군수 “군 위상 향상 더욱 노력”

함양군이 오는 9월 10일 개막을 앞둔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함양군과 조직위가 엑스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함양군(군수 서춘수)은 지난 13일 오후 군청 대회의실에서 엑스포조직위(사무처장 김종순)와 함께 엑스포 주관 대행사(CJ ENM 컨소시엄)에서 수립한 세부실행계획을 검토하고 함양군 부서별 엑스포 준비사항의 문제점과 대책을 점검했다.

보고회에서는 코로나19 상황 속에 안전한 엑스포 기본 방침을 바탕으로 산업ㆍ학술ㆍ문화 콘텐츠를 다양하게 구성해 지속 가능한 산삼 항노화 산업을 구축할 수 있도록 온ㆍ오프라인 전시관, 비대면 수출상담회, 국제 학술대회, 각종 건강 힐링 체험 등의 주요 추진 사항이 보고됐다.

특히, 엑스포 붐 조성을 위한 D-100일 기념행사, D-33, 10일 차박 캠핑 등의 사전행사와 한류 콘서트, 청소년 어린이 놀이마당, 철갑상어ㆍ드론 등 스페셜 체험 등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더욱 강화한 실행계획이 제시됐다.

서춘수 군수는 “세부실행계획을 바탕으로 더욱 치밀한 준비를 통해 엑스포를 찾는 방문객들이 즐거움과 색다른 경험을 만끽하고, 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통해 ‘산삼의 고장’ 함양군의 위상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조직위 김종순 사무처장은 “남은 5개월 동안 더욱 내실 있게 준비해 관람객에게는 특별한 추억, 군민에게는 엑스포 이후 함양군 미래 먹거리 산업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10월 10일까지 31일 간 함양 상림공원과 대봉산휴양밸리 일원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