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6 (금)
기보, 전통시장 가는 날 ‘장본Day’
기보, 전통시장 가는 날 ‘장본Day’
  • 정석정 기자
  • 승인 2021.04.13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보증기금은 지난 12일 전통시장 가는 날 ‘장본Day’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은 기보 본사 사옥.
기술보증기금은 지난 12일 전통시장 가는 날 ‘장본Day’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은 기보 본사 사옥.

부산 철뚝시장서 상생협력

양질 물품 저렴하게 공급

기술보증기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12일 부산 본점 인근에 위치한 ‘철뚝시장’을 방문해 전통시장 가는 날 ‘장본Day’ 행사를 실시했다.

기보는 지난해 ‘철뚝시장’과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전통시장 가는 날’을 지정해 장보기와 식당 이용하기 등의 행사를 펼치고 있으며, ‘철뚝시장’은 양질의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는 등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박세규 기보 감사는 “국민체감형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기보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시장 상인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철뚝시장과 상생협력을 강화해 지역 전통시장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보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자 아동ㆍ청소년 대상 ‘친환경 실천 동아리’ 후원, 설날 맞이 전통시장 살리기, 착한선물 나눔 캠페인 참여, 꿈키움 책 도시락 후원, Drive-Thru 자선행사 ‘다함께 차차차’ 개최, 노사 공동 코로나19 특별위기지역 긴급구호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