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01 (목)
이치우 창원시의회 의장 “독자에게 삶의 지혜 제공”
이치우 창원시의회 의장 “독자에게 삶의 지혜 제공”
  • 경남매일
  • 승인 2021.04.1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치우 창원시의회 의장
이치우 창원시의회 의장

지역사회의 크고 작은 목소리를 공정하고 신속하게 전해 지역민들의 사랑을 받아 온 경남매일 창간 2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지역의 중요 사안과 올바른 정보 제공에 힘을 기울여 오신 정창훈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언론은 사실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알려 시민 스스로 옳고 그름을 판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독자들은 이러한 언론을 통해 유용하고 진실된 정보를 얻어 올바른 가치를 지키며 새로운 여론을 만들어 나갑니다.

균형 있는 시각으로 지역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고, 시대적 상황을 냉철하게 조명해 올바르게 전달하는 언론의 역할이 날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지방자치 발전과 지방 경쟁력 강화를 위해 풍부한 정보의 공유와 소통 또한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합니다.

그동안 경남매일은 지역사회의 각종 현안에 날카로운 비판과 올바른 대안을 제시하고, 활발한 소통과 시민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경남의 대표 언론사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올바른 보도로 독자들에게 삶의 지혜를 제공하고 지역발전과 건전한 언론 문화를 선도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시민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진정한 대변인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지역사회에 밝은 빛을 비추는 신문, 독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신문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