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역량 쏟아부어 엑스포 성공 개최할 것"
"모든 역량 쏟아부어 엑스포 성공 개최할 것"
  • 김창균 기자
  • 승인 2021.04.08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군 사회봉사단체협의회는 8일 회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한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함양군 사회봉사단체협의회는 8일 회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한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박동서ㆍ임순남 사회봉사단체협 회장

함양군 사회봉사단체협의회(회장 박동서, 임순남)는 8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서춘수 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을 비롯해 협의회 소속 회장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

이ㆍ취임식에 앞서 정관개정, 임원개선 등을 논의했으며, 엑스포 기간 중 자원봉사활동 등을 통해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협의회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동참하기로 뜻을 모았다.

박병옥, 윤정란 전임회장은 이임사에서 "돌이켜보면 조금 더 열심히 활동했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회원들의 협조 덕에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었다"며 "회장 자리에서는 물러나지만 협의회의 일이라면 언제든지 발 벗고 나서겠다"고 말했다.

신임 박동서, 임순남 회장은 취임사에서 "전임회장님들께서 잘 이끌어주신 협의회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협의회를 이끌어 나가겠다"면서 "올해는 특히 엑스포가 개최되는 중요한 해이니만큼 협의회의 모든 역량을 쏟아부어 엑스포 성공개최에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늘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고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회원들 덕분에 함양군은 위기를 극복할 수 있었다"며 "엑스포의 성공개최로 함양군이 한 걸음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역할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