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56 (금)
"경남 체육인 눈 건강 증진에 힘써야죠"
"경남 체육인 눈 건강 증진에 힘써야죠"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1.04.05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체육회와 파티마안과 시티세븐점은 지난 2일 경남체육인의 눈건강 증진 등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경남도체육회와 파티마안과 시티세븐점은 지난 2일 경남체육인의 눈건강 증진 등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경남체육회ㆍ파티마안과 업무협약

검진 지원, 수술ㆍ진료 비급여 할인

경남도체육회(회장 김오영)와 파티마안과 시티세븐점(정지원 대표원장)은 지난 2일 파티마안과에서 경남체육인의 눈 건강 증진과 상생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남체육회 및 회원단체(시군체육회, 회원종목단체)의 임직원ㆍ선수ㆍ지도자와 가족 등은 안(眼) 건강 검진프로그램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시력교정 및 노안 등 안과 수술과 진료 시 비급여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김오영 회장은 "눈 건강은 운동선수들의 경기력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비롯한 경남체육인과 가족들의 눈 건강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경남체육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협력을 해준 파티마안과 의료진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지원 대표원장은 "경남체육 발전과 체육인의 눈 건강 증진을 위해 적극 돕겠다"며 "경남체육회와 파티마안과가 상생하면서 지역사회의 눈 건강을 선도하는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