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51 (목)
이재명 지사를 지지하는 경남 모임, '공정경남' 경남 보궐선거 지원
이재명 지사를 지지하는 경남 모임, '공정경남' 경남 보궐선거 지원
  • 변경출·김창균 기자
  • 승인 2021.04.0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경남 회원들과 김충규 후보
공정경남 회원들과 김충규 후보

이재명 지사를 지지하는 경남 모임인 “공정경남”은 1일 김충규 의령군수 후보와 정재각 함양 도의원 후보에 대한 선거 지원을 했다고 밝혔다.

 

공정경남은 지난 2월 3일 출범한 경남 당원들 중심의 이재명 지사 지지모임으로 그 동안 경남에서 이 지사의 지지 기반을 넓히기 위한 활동을 해 왔으며 보궐 선거를 맞아 본격적으로 민주당 후보들에 대한 지원을 시작했다.

 

공정경남에 의하면 김충규 후보는 이재명 지사의 대학 선배로 이번 선거에서 열세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선전하고 있는 상황으로 공정경남이 강점을 가지고 있는 홍보와 SNS를 지원하기 위해 방문하게 됐고 정재각 후보는  함양에서 젊은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올해 30살의 참신한 청년 후보로 당선 가능성이 높다.

공정경남 회원, 장영달 전 국회의원과 정재각 후보
공정경남 회원, 장영달 전 국회의원과 정재각 후보

공정경남은 이날 후보 캠프에서 후보들과 간담회를 가진 후 지인 찾기와 주변 상권 방문 등의 선거운동을 실시했으며 향후 각 캠프와 긴밀히 협조해 다양한 지원을 하기로 했다.

 

공윤권 공정경남 운영위원장은 “김충규 후보와 정재각 후보는 민주당 열세 지역에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소중한 후보들이고 공정경남은 모든 역량을 동원해서 선거일까지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며 “서부경남에서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공정경남은 현재 20명의 공동대표와 26명의 운영위원, 4개 사업국과 6개 분과위원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남의 민주당 당원 300여명이 참여하고 있다. 운영위원장은 공윤권 전 경남도의원이 맡고 있다.

 

공동대표로는 강성진 전 민주노총 경남본부 조직위원장 권순모 거창군의원 김영진 경남도의원 김성갑 경남도의원 김종근 김해시의원 김태연 거제 월드건설 대표 김회술 전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부위원장 박문철 경남도의원 변상기 전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전통상인보호 특별위원장 안석봉 거제시의원 유시영 전 양산시장 후보 유세팀장 이광희 김해시의원 이상수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지속가능특별위원회 위원장 이태열 거제시의원 임재춘 양산시 인재육성장학재단 이사장 장영우 밀양시의원 정해철 창원시 소상공인협회 부회장 주철우 창원시의원이 참여하고 있다.(가나다 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