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5:43 (화)
지역 자가격리자 고통 덜어드리고 싶어요
지역 자가격리자 고통 덜어드리고 싶어요
  • 박성렬 기자
  • 승인 2021.04.01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남해군지회가 군내 자가 격리자에게 밑반찬 나눔을 하고 있는 모습.
새마을운동 남해군지회가 군내 자가 격리자에게 밑반찬 나눔을 하고 있는 모습.

남해 새마을운동, 기부ㆍ밑반찬 나눔

자가격리 이웃 50명에 김치 등 전달

새마을운동 남해군지회 주요 간부들이 `남해군 군민통합형 긴급 재난지원금`을 기부함과 동시에 후원금까지 보태 군내 자가 격리자에게 밑반찬을 전달했다.

새마을운동남해군지회(지회장 정철, 군협의회장 백봉창, 군부녀회장 곽영순, 군문고회장 정상영)는 지난 31일 서면 `행복나눔쉼터` 새마을작업장에서 밑반찬을 만들어 남해군 코로나19 자가격리자 50여 명에게 전달했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이날 현장을 방문해 정철 새마을운동 남해군지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밑반찬 전달은 남해군에 갑작스럽게 늘어난 자가격리자들의 고통을 조금이라도 위로하기 위해 마련했다.

새마을운동남해군지회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소수의 인원으로 봄겉절이김치, 감자ㆍ맛살볶음, 멸치볶음 등 밑반찬을 만들어 당일 남해군의 1대1 전담모니터링 공무원을 통해 자가격리자들에게 전달했다.

코로나19로 격리돼 식사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밑반찬 사업을 위해 새마을운동남해군지회 단체장(정철 지회장, 백봉창 군협의회장, 곽영순 군부녀회장, 정상영 군문고회장)들은 지난 29일부터 전 군민에게 10만 원씩 지급된 개인 재난지원금을 기부하고 모자라는 금액을 전액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