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32 (금)
보물섬 남해한우 부담없이 즐겨요
보물섬 남해한우 부담없이 즐겨요
  • 박성렬 기자
  • 승인 2021.04.01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군과 남해축산농협, 그리고 보물섬남해한우연구회는 지난 31일 업무협약을 맺고 ‘보물섬 남해 한우’ 대중화와 판매활성화를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남해군과 남해축산농협, 그리고 보물섬남해한우연구회는 지난 31일 업무협약을 맺고 ‘보물섬 남해 한우’ 대중화와 판매활성화를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남해몰’서 수요 특가 판매 진행

군ㆍ축협ㆍ한우연구회 업무협약

뛰어난 맛과 품질로 명성이 자자한 ‘보물섬 남해 한우’를 남해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소핑몰 ‘남해몰’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맛볼 수 있게 됐다.

남해군과 남해축산농협, 그리고 보물섬남해한우연구회는 지난 31일 업무협약을 맺고, ‘보물섬 남해 한우’ 대중화와 판매활성화를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장충남 남해군수와 최종열 남해축산농협 조합장, 김태훈 보물섬한우 연구회장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보물섬한우 연구회는 △품질 좋은 한우를 지속적으로 생산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게 되며, 축협은 △생산농가 조직관리 △상품성 제고 △고객을 위한 정환한 배송과 친절한 고객상담에 앞장설 계획이다.

또한 남해군은 △온라인 유통시장을 진출을 적극 지원하며 △다양한 홍보 광고를 진행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한편 △축산농협 부담 경감을 위한 배송료를 예산 범위 내에서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남해몰에서는 매주 수요일 ‘보물섬 남해한우’를 특가 판매하기로 했다.

‘남해몰’은 보물섬 남해 한우 특가 판매 외에도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보물섬 남해한우 외에도 희망업체의 일부품목을 최대 37%까지 할인해주는 수요특가 행사를 연중 진행하고, 구매 회원 30명에 한해서는 소정의 상품과 할인쿠폰도 지원한다.

현재 남해몰에는 54개 업체가 입점해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등 다양한 특산품을 판매하고 있다.

봄을 맞아 향기가 뛰어나고 씹는 맛이 아삭한 ‘노지 땅두릅’과 청정 남해바다에서 직접잡은 ‘해녀 해삼’이 최근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남해몰은 5월 청정바다 남해의 싱싱한 봄멸치와 천일염으로 담근 ‘남해멸치육젓’을 사전 주문받아 5월 1일부터 순차 배송할 계획이다.

문의와 이벤트 참여는 남해몰(http://www.enamhae.co.kr) 또는 고객센터(070-7717-0193)을 이용하면 된다.

이날 협약식에서 최종열 남해축협 조합장은 “남해한우의 맛은 전국 유명한 브랜드와 견주어도 우수하다는 평가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지역 도축장에서도 남해한우를 우선적으로 요청하는 추세로 보물섬 남해한우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