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3:02 (금)
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메가박스 이벤트’
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메가박스 이벤트’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1.03.3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 올해 말까지 ‘경남BC카드 메가박스 현장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은 행사 포스터.
BNK경남은행은 올해 말까지 ‘경남BC카드 메가박스 현장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은 행사 포스터.

영화관람권ㆍ콤보세트 즉시 할인

창원ㆍ마산점 등 총 5곳서 행사

BNK경남은행은 올해 말까지 ‘경남BC카드 메가박스 현장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을 경남BC카드(개인ㆍ법인)로 현장 구매하면 본인과 동반 1인까지 2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여기에 추가로 팝콘과 콜라 콤보세트를 경남BC카드(개인ㆍ법인)로 현장 구매하면 2000원이 또 즉시 할인된다.

즉시 할인이 적용되는 메가박스 영화관은 창원점, 마산점, 창원내서점, 울산점, 양산라피에스타점 등 총 5곳이다.

경남BC카드 메가박스 현장할인 이벤트는 카드당 1일 1회 제공되며 조조ㆍ심야ㆍ문화의날ㆍ무인발권기ㆍ인터넷 예매 등은 제외된다.

경남BC카드 메가박스 현장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 또는 고객센터(1600-8585)로 문의하면 된다.

카드사업부 한정안 부장은 “경남BC카드 하나로 본인과 동반 1인 영화 관람권 그리고 콤보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6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경남BC카드 메가박스 현장할인 이벤트를 통해 할인 받고 영화 관람의 즐거움이 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