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19 (금)
"힘든 시기 맞은 이웃에게 도움 되고 싶어"
"힘든 시기 맞은 이웃에게 도움 되고 싶어"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1.03.29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 의창구 용지동은 29일 `MC헤어`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헤어시술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는 기탁식을 가졌다.
창원시 의창구 용지동은 29일 `MC헤어`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헤어시술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는 기탁식을 가졌다.

MC헤어, 헤어시술 무료 이용권 기탁식

3월~12월까지 이웃 5명에게 시술 제공

창원시 의창구 용지동(동장 전상현)은 29일 신월동에 소재한 미용실 `MC헤어`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헤어시술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는 기탁식을 가졌다.

MC헤어(대표 김정은)는 2020년 3월 한국전력공사 앞 신월삼거리에 개업한 미용실로 매월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어려운 이웃에게 커트, 파마, 염색 등 헤어시술을 무료로 제공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이에 따라 올해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용지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추천받은 이웃 5명에게 무료로 헤어시술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MC헤어는 이날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우리 동네 희망 에너지 슈퍼맨(위기가구 발견 시 읍면동에 알려 사회안전망을 구축하는 지역가게)으로 활동할 의사를 밝혀 위기가구 발견 시 용지동 복지담당자에게 알려주기로 했다.

김정은 MC헤어 대표는 기탁식에서 "힘든 시기를 맞은 우리 동네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 싶은 마음에 무료 헤어시술을 지원하게 됐으며, 여건이 된다면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싶다"고 전했다.

전상현 용지동장은 "코로나19로 소상공인이 힘든 시기인데 이렇게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