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51 (목)
`김해율하 더스카이시티 제니스&프라우` 분양
`김해율하 더스카이시티 제니스&프라우` 분양
  • 정석정 기자
  • 승인 2021.03.28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율하 더스카이시티 제니스&프라우 항공조감도.

율하이엘지역주택조합 시행

견본주택 개관… 사통팔달 입지

아파트 등 4393가구 대단지

두산건설ㆍ코오롱글로벌 컨소시엄이 김해시 신문동 699-1번지 일원에 짓는 `김해율하 더스카이시티 제니스&프라우`의 견본주택을 지난 26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계획이다.

`김해율하 더스카이시티 제니스&프라우`는 총 15개 동, 지하 4층~최고 49층 규모로 건립되며 아파트 3,764가구(전용 64~163㎡), 오피스텔 629실(전용 23~59㎡) 총 4393가구가 조성된다. 이 중 아파트 일반분양분 1253가구와 오피스텔 629실을 함께 분양할 예정이다. 완공 시 이 단지는 김해시 최대 규모의 랜드마크 단지로 거듭나게 된다. 시행은 `율하이엘지역주택조합`이 맡고 있으며 두산건설과 코오롱글로벌이 함께 시공한다.

`김해율하 더스카이시티 제니스&프라우`는 사통팔달의 교통여건도 갖추고 있다. 김해관광유통단지 바로 북쪽에 위치한 칠산로를 통해 김해 구도심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장유 IC를 통해 남해 제2지선 고속도로로 쉽게 진입할 수 있다. 이 도로를 이용하면 부산과 창원 등 주요 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향후 대중교통여건도 크게 개선된다. 부전~마산 복선전철이 내년 개통(예정)되면 부산과 창원으로 출퇴근도 수월해진다. 김해시에 따르면 장유역에서 창원역까지 이동시간이 27분, 부전역까지 30분 정도 소요될 전망이다.

단지 주변에는 생활 편의시설도 밀집해 있다. 단지 내에 대규모 상업시설이 확충되는 만큼 향후 쇼핑과 문화ㆍ업무 등 원스톱 라이프도 실현할 수 있게 된다. 게다가, 단지 바로 옆엔 김해관광유통단지가 있어 대규모 상업ㆍ문화ㆍ여가시설을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다. 이 곳에는 농협 하나로마트를 비롯해 롯데아울렛, 롯데시네마, 김해롯데워터파크 등이 입점해 있다.

이 외에도 호텔을 비롯해 콘도와 테마파크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여가활동을 즐기기에도 좋다. 율하천과 조만강, 반룡산, 관동 유적공원 등도 가까워 자연을 벗 삼아 힐링생활을 누릴 수도 있다. 특히, 김해시가 장유 일대에 흐르는 대청천과 율하천, 조만강을 연결하는 명품 둘레길 2개 코스를 조성키로 하면서 기대감이 더욱 높아져만 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