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민축구단 K4리그 2라운드 대승
진주시민축구단 K4리그 2라운드 대승
  • 이대근 기자
  • 승인 2021.03.22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민축구단이 전주시민축구단에 5대 0으로 승리해 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진주시민축구단이 전주시민축구단에 5대 0으로 승리해 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전주시민축구단 5대 0 꺾어

개막전 이어 2연승 화력 뽐내

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20일 전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린 2021 K4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전주시민축구단에 5대 0으로 승리해 전년도 K4리그 상위팀의 면모를 보여주며 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진주시민축구단은 전반 시작과 동시에 상대 수비의 자책골로 선취점을 얻었고, 뒤이어 상대팀 파울로 얻은 페널티킥를 성봉재 선수가 성공하며 전반 초반 2대 0으로 앞서 나갔다.

성봉재 선수는 또 한 번 중거리 슛으로 추가골을 기록했고 이어 해트트릭을 완성하며 막강 화력을 뽐냈다. 후반 김지민 선수가 5번째 골을 넣으며 경기는 5대 0 대승으로 마무리 됐다.

2021 K4리그 개막전에 이어 2라운드도 승리하며 2연승을 달린 진주시민축구단은 이번 경기에서 막강 화력을 뽐내며 다득점 경기를 펼쳤을 뿐만 아니라 탄탄한 수비력이 다시 살아나며 무실점 승리를 했고 전년도 시즌 후반기 무패 가도를 재현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높였다.

진주시민축구단 구단주인 조규일 시장은 “연승에 이어 다득점 승리를 축하하고 다음 홈 개막전도 좋은 경기를 보여주길 바란다”며 승리를 축하했고, 최청일 감독 역시 “홈 개막전도 준비를 잘해 진주시민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진주시민축구단은 한 주 휴식 후 4월 3일 양평FC를 상대로 진주종합경기장에서 홈 개막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