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49 (토)
최옥순 창녕군여성단체협의회장 취임 "여성 역량개발ㆍ지역경제 살리기 힘쓸 것"
최옥순 창녕군여성단체협의회장 취임 "여성 역량개발ㆍ지역경제 살리기 힘쓸 것"
  • 김혁 기자
  • 승인 2021.03.14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창녕군여성회관에서 창녕군여성단체협의회장 이ㆍ취임식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12일 창녕군여성회관에서 창녕군여성단체협의회장 이ㆍ취임식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정세연 이임…"도와준 회원께 감사"

창녕군여성단체협의회가 12일 창녕군여성회관 대강당에서 제15ㆍ16대 회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정우 창녕군수, 이칠봉 창녕군의회의장, 김유정 창녕군여성단체협의회 명예회장을 비롯한 여성단체 회원,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간소하게 진행됐다.

한정우 군수는 그동안 여성권익증진과 군정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정세연 이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고, 김유정 명예회장은 꽃다발을 전달했다.

정세연 전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2년 동안 아무 대과(大過) 없이 잘 마무리 할 수 있게 도와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함께 봉사와 나눔으로 열심히 달려왔다고 생각한다"면서 "취임하는 최옥순 회장을 중심으로 모두가 일체 단결해 여성단체협의회가 어디서나 당당한 모습을 보여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옥순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여성들의 역량개발과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함은 물론,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데도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 내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제 살리기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옥순 회장은 취임을 축하해 주기 위해 받은 100만 원 상당의 백미(10㎏) 31포를 창녕군에 사랑의 이웃돕기로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