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4:34 (수)
"시민이 행복한 밀양 만들기에 최선"
"시민이 행복한 밀양 만들기에 최선"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1.03.11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밀양시지부 손영희 지부장(오른쪽 두 번째)이 밀양시자원봉사센터 윤진명 센터장 (오른쪽 세 번째)과 자원봉사 활성화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NH농협밀양시지부 손영희 지부장(오른쪽 두 번째)이 밀양시자원봉사센터 윤진명 센터장 (오른쪽 세 번째)과 자원봉사 활성화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밀양시자봉센터ㆍNH농협밀양시지부

자원봉사 활성화 협약ㆍ마스크 전달

밀양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진명)는 NH농협밀양시지부(지부장 손영희)와 NH농협밀양시지부에서 다 함께 행복한 밀양을 만들기 위한 자원봉사 활성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11일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 참여를 확대하고 도농교류 및 농촌 봉사활동 참여 등 사회공헌에 상호 협력하게 됐다.

특히, NH농협밀양시지부를 1365자원봉사포털(http://www.1365.go.kr)에 수요기관으로 등록함으로써 포털을 통해 자원봉사자를 모집해 함께 사회공헌활동에 나선다.

윤진명 센터장은 "우리 주위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은데 이렇게 농협이 힘을 보태 줘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으로 자원봉사가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라며, 시민이 행복한 밀양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영희 지부장은 "우리 농협은 자원봉사센터와 협업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수요자와 자원봉사자를 잘 연계 시켜 농촌을 비롯한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NH농협밀양시지부는 이날 자원봉사 활동 시 필요한 마스크(KF-AD) 5000매를 전달하고, 1365자원봉사 포털을 통해 3월 하순에 계획 중인 `밀양시민과 함께하는 범농협 헌혈 운동`에 농협 직원들과 함께 헌혈에 참여할 시민 모집에 나섰다. 헌혈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포털 초기화면에서 `농협밀양시지부`를 검색해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