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36 (금)
김정희 밀양교육지원청 교육장 "대전환 정책 발맞춰 아이들 역량 키울 것"
김정희 밀양교육지원청 교육장 "대전환 정책 발맞춰 아이들 역량 키울 것"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1.03.03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희 밀양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정희 교육장

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 신임 김정희 교육장은 지난 2일 밀양 충혼탑을 찾아 참배하는 것으로 제34대 밀양교육지원청 교육장이 취임했다.

신임 교육장은 밀양이 고향이고, 밀양여고, 진주교육대학교, 경남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졸업 및 박사를 수료하였으며, 마산 석전초 외 5개 학교에서 교사로 근무했다.

아울러 고성과 마산교육지원청 및 도교육청 장학사, 창원 반송초등학교 교감, 남산초 및 교동초 교장을 거쳐 경상남도교육청 초등인사 담당 장학관과 학교혁신과장을 두루 역임하며 다양한 교육 현장에서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희교육장은 취임사를 통해 "교육 가족 모두가 안심할 수 있도록 방역을 철저히 하고, 교육과정 정상화를 위해 교육가족 모두가 한마음으로 노력해야 한다"며 "경남교육의 대전환 정책에 발맞춰 아이들의 미래역량을 키우며, 학교 행정의 변화로 선생님들이 오롯이 아이들 교육에 전념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드는 일에 집중해 밀양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이 미래사회의 주인공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과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