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더 만족하는 금융기관 만들게요
고객이 더 만족하는 금융기관 만들게요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1.02.24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줄 왼쪽부터 밀양농협조합장 이성수, 상임이사 김을수 등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부터 밀양농협조합장 이성수, 상임이사 김을수 등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농협, 예수금 7000억원 달성탑 수상

금융 패러다임 변화에 신속 대응한 결과

밀양농협은 2015년 7월 상호금융 예수금 5000억 원을 돌파한 후 5년 5개월 만인 2020년 12월 상호금융 예수금 7000억 원을 달성하는 영광스러운 쾌거를 이루었다.

이는 코로나19와 대내외 어려운 금융 여건 속에서도 이성수 조합장을 주축으로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단합해 경영기반 강화와 금융 패러다임 변화에 신속히 대응한 결과로 보인다.

밀양농협은 이성수 조합장 취임 이후 전략적 시장 대응으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보다 힘써 왔고, 초우량 협동조합 구현에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조합원과 농민을 위한 지역 밀착형 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온 결과가 이번 예수금 7000억원 달성이라는 결실로 이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성수 조합장은 "예수금 7000억 원 달성탑 수상은 밀양농협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조합원과 고객이 계셨기에 가능했다"며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임직원과 합심해 고객이 더 만족하고 조합원이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조합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