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15 (금)
사천 ‘오션비스타 제주호’ 내달 첫 출항
사천 ‘오션비스타 제주호’ 내달 첫 출항
  • 김영신 기자
  • 승인 2021.02.24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 삼천포항과 제주항을 오가는 ‘오션비스타 제주호’가 다음 달 20일 첫 출항한다. 사진은 ‘오션비스타 제주호’ 모습.
사천 삼천포항과 제주항을 오가는 ‘오션비스타 제주호’가 다음 달 20일 첫 출항한다. 사진은 ‘오션비스타 제주호’ 모습.

(주)현성엠씨티와 업무협의

관광체험시설 할인 등 논의

사천 삼천포항과 제주항을 오가는 ‘오션비스타 제주호’가 오는 3월 20일 첫 출항한다.

24일 시에 따르면 지난 22일 시청에서 ㈜현성엠씨티와 사천~제주간 카페리 운항선사 업무협의회를 열고 카페리와 시 관광산업 상호 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또, 사천~제주간 카페리와 사천시 소재 관광체험시설 간 상호 할인방안 등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이날 ‘오션비스타 제주호’의 운항선사인 ㈜현성엠씨티는 오는 3월 20일 사천~제주간 카페리 운항을 시작할 예정이지만 실제 취항일은 3월 16일 예정된 운항심사 일정에 따라 유동적이라고 밝혔다.

또 ㈜현성엠씨티는 3월 11일 부산 영도 대선조선 본사에서 ‘오션비스타 제주호’에 대한 명명식을 하고 3월 15일 삼천포신항으로 배를 가져온다는 향후 계획도 제시했다.

‘오션비스타 제주호’는 일주일에 4번 운항 예정이다. 화ㆍ목ㆍ토ㆍ일요일에 삼천포신항 여객부두에서 밤 11시에 출항한다. 다음날 오전 6시 제주항에 입항한다.

제주항에서는 월ㆍ수ㆍ금ㆍ일 낮 12시에 출항하고 오후 7시에 삼천포항에 도착할 계획이다. 현재 제주항 관리청과 협의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