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12 (금)
거창 전통시장ㆍ지역경제 살리기 ‘릴레이 장보기 행사해요’
거창 전통시장ㆍ지역경제 살리기 ‘릴레이 장보기 행사해요’
  • 이우진 기자
  • 승인 2021.02.22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교육중앙회거창군지회 릴레이 장보기 행사 모습.
소비자교육중앙회거창군지회 릴레이 장보기 행사 모습.

소비자교육중앙회원 20여 명 참여

생활필수품 등 구매 상인 응원

“지역경제 축으로써 최선 다할 것”

거창군은 소비자교육중앙회거창군지회(박미경 회장)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ㆍ지역경제 살리기 일환으로 전통시장 릴레이 장보기 행사에 참여했다고 22일 전했다.

이날 행사는 소비자교육중앙회거창군지회 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전통시장 내에서 생활필수품 등을 구매함으로써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견디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큰 힘이 됐다.

소비자교육중앙회거창군지회는 가정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교육, 토론회, 캠페인, 가격비교조사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올바르고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회문제를 공동의 힘으로 해결하기 위해 자원봉사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시장번영회 이정용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든 군민이 힘든 시기에 소비자교육중앙회거창군지회에서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해 해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싸고 질 좋은 상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해 민생 안전과 우리 지역경제의 축으로써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창 전통시장 릴레이 장보기 행사는 거창군과 거창군 여성단체협의회(하인숙 회장)가 지난 2018년부터 거창전통시장을 살리자는 취지로 시작해 매월 1회 이상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 1월에는 거창군 여성의용소방대 회원 15여 명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