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34 (금)
박종훈 교육감 "경남교육 대전환의 해, 사학도 동참"
박종훈 교육감 "경남교육 대전환의 해, 사학도 동참"
  • 김명일 기자
  • 승인 2021.02.16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종훈 교육감은 16일 경남사립초중고법인협의회 임원들과 교육감 집무실에서 간담회를 주재하고 있다.
박종훈 교육감은 16일 경남사립초중고법인협의회 임원들과 교육감 집무실에서 간담회를 주재하고 있다.

사립법인 임원 신년간담회

`아이톡톡` 수업혁신 관심 요청

박종훈 교육감은 16일 교육감 집무실에서 경남사립초중고법인협의회 임원들과 신년 간담회를 가졌다.

박 교육감은 "코로나19라는 유례없는 위기상황속에서 미래교육을 위한 준비는 더 빠른 속도로 새롭게 바뀔 것을 요구하고 있고,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2021년을 `경남교육 대전환의 해`로 만들겠다"며 사학도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박 교육감은 "빈틈없는 방역 대책으로 안전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고, 경남형 미래교육지원플랫폼 `아이톡톡`으로 수업혁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현장에서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상원 법인협의회 회장(학교법인 원당학숙 이사장)은 "미래교육 준비는 공ㆍ사립학교 할 것 없이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함께 나아가는 것으로, 사학 또한 미래 선진사학으로 대전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책추진에 따른 사학의 참여 기회를 적극적으로 열어달라"고 말했다.

경남교육청은 앞으로도 사립법인 임원들과 정기적인 간담회로 사학의 현안을 소통하고 서로 협력체제를 강화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