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34 (금)
라쉬반, 토트넘 공식 라이선스 언더웨어 출시
라쉬반, 토트넘 공식 라이선스 언더웨어 출시
  • 정석정 기자
  • 승인 2021.02.07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쉬반이 토트넘 훗스퍼 엠블럼을 차용한 공식 라이선스 언더웨어를 출시한다. 사진은 홍보 이미지.
라쉬반이 토트넘 훗스퍼 엠블럼을 차용한 공식 라이선스 언더웨어를 출시한다. 사진은 홍보 이미지.

남성 기능속옷 생산판매 계약

냄새ㆍ땀ㆍ트러블 등 예방 탁월

남성 기능속옷 라쉬반에서 손흥민, 해리케인, 효고 요리스 등이 소속된 프리미어리그 축구 토트넘홋스퍼 공식 라이선스(주 에스제이트랜드)와 생산판매 계약을 맺고 제품을 선보인다.

기존에 출시된 다양한 라이선스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이번 토트넘홋스퍼 라인 역시 라쉬반 분리 기능 스타일에 토트넘을 상징하는 디자인과 색감을 연출했다.

토트넘 홋스퍼의 상징인 엠블럼을 아트웍과 패턴으로 반영해 트렌디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적용했다. 패키지 역시 토트넘홋스퍼의 상징적 의미를 담은 굿즈 컨셉으로 제작 되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특히 최근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건강ㆍ위생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라쉬반 고유의 항균특허기술과 흡한속건 기능을 모든 제품에 적용해 항균의 기능을 강화한 점이 큰 주목을 받고있다.

항균특허기술은 외부의 오염물질을 차단하고 냄새, 땀, 피부 트러블 예방 등의 기능을 갖는다.

라쉬반 홍성윤 사업부장은 “이번 토트넘홋스퍼 언더웨어 신제품 출시로,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토트넘홋스퍼 온라인 제품은 앞서 1, 2차 온라인 예약분의 사전 판매를 진행했으나 초반 흥행으로 이달 말까지 진행 예정이던 판매를 25일 조기 마감했다.

현재는 라쉬반 공식홈페이지, 홈쇼핑,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