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0:52 (화)
명절 앞 하동 옥종면에 풍성하고 따뜻한 정 나눔
명절 앞 하동 옥종면에 풍성하고 따뜻한 정 나눔
  • 이문석 기자
  • 승인 2021.02.02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 옥종면 기부운동연합회가 물품 나눔 이웃돕기를 전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동군 옥종면 기부운동연합회가 물품 나눔 이웃돕기를 전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부운동연합회ㆍ농업회사법인 금우

홍삼분말 148개ㆍ쌀 30포 등 물품 전달

취약계층1222세대ㆍ저소득층에 나눠

하동군 옥종면은 설 명절을 앞두고 기부운동연합회(회장 하만진)와 ㈜농업회사법인 금우(대표 오영철)가 어렵게 생활하는 면민에게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고자 `홍삼분말ㆍ쌀 등 물품 나눔 이웃돕기`를 전개했다고 2일 밝혔다.

기부운동엽합회는 6년근 홍삼분말 148개, 관절겔크림파스 60개, 홍삼자기방파스 1014개 등 1367만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해 독거노인ㆍ기초생활수급자ㆍ차상위계층 등 취약계층 1222세대에 전달됐다.

옥종면 출신 하만진 회장은 현재 진주시에서 기부연합회회장을 맡고 있으며 고향을 떠나도 늘 마음은 고향을 생각하고 면민에 대한 관심이 남달랐다.

하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바깥 활동이 줄어들어 소외감을 느낄 지역 어르신을 생각해 작은 마음을 전하게 됐다"고 말했다.

농업회사법인 금우도 설 명절을 앞두고 10㎏들이 쌀 30포를 기부해 지역 내 저소득층에 전해졌다.

금우는 병천마을에서 설립돼 작물재배지원 서비스업을 하는 회사로, 오영철 대표는 "작은 정성이 외롭고 쓸쓸한 이웃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작은 정성을 보탰다"고 말했다.

허식 면장은 "기부문화가 어려운 요즘, 사랑의 손길을 내밀어 준 기부운동연합회와 금우에 감사드린다"며 "복지 사각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 잘 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