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30 (금)
산청새마을금고, 장날 구매고객에 선물
산청새마을금고, 장날 구매고객에 선물
  • 김영신 기자
  • 승인 2021.01.28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새마을금고가 지역과 상생하고자 장날 구매고객에 선물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선물 증정행사 홍보 모습.
산청새마을금고가 지역과 상생하고자 장날 구매고객에 선물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선물 증정행사 홍보 모습.

지역상생 프로젝트 중앙회 공모선정

5만원 이상 구매 밀폐용기 등 증정

산청새마을금고가 지역과 상생하고자 장날 구매고객에 선물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금고는 2월 1일부터 시장과 주변상가 이용 고객들에게 생활용품을 증정하는 ‘MG지역상생 프로젝트‘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산청새마을금고가 중앙회 공모사업에 응모ㆍ선정된데 따른 것이다.

업종 구분 없이 시장과 상가를 이용한 고객이 당일 합산 5만 원 이상 영수증을 제출하면 고급 밀폐용기 세트를, 7만 원 이상은 도자기 접시 세트를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2월 1일부터 행사 물품 소진 때까지 진행한다. 산청새마을금고에서 교환하면 된다.

한편, 산청새마을금고는 지난 해 3월 새마을금고중앙회 본부의 ‘2020년도 새마을금고 경영평가대회’에서 경영부문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경영평가 결과, 경영종합등급 1등급과 순자본비율, 수익성, 예대비율, 연체대출금 비율(0%)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장학금 기탁과 ‘산청한방약초축제’ 지원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적극적인 점 등도 우수기관 선정에 힘을 보탰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오는 2021년까지 산청읍 지리 590 일원에 사업비 110억 원으로 ‘새마을금고 역사관’을 건립할 계획이다.

산청새마을금고는 지난해 자산ㆍ공제 1100억 원 달성과 함께 산청군 중기육성자금 융자지원 취급기관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유수생 이사장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19’ 탓에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과 골목상가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민의 많은 동참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