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이겨낼 ‘사랑의 기름’을 힘든 가정에 채워드려요
겨울 이겨낼 ‘사랑의 기름’을 힘든 가정에 채워드려요
  • 이문석 기자
  • 승인 2021.01.27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람종합건설㈜이 하동군에 난방비 3000만 원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람종합건설㈜이 하동군에 난방비 3000만 원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람종합건설,성금 3천만원 기탁

저소득층 가정ㆍ어르신 난방 지원

지난해 KF94마스크 기부하기도

하동군은 우람종합건설(주)(회장 이수영)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난방비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성금 3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7일 전했다.

이수영 회장은 하동 출신 사업가로, 이번 성금은 코로나19로 겨울철 난방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저소득층 가정과 어르신들에게 온기를 전하고자 긴급ㆍ전달하게 됐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된 성금은 하동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하동사랑상품권을 구매해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150세대에 가구당 20만 원어치씩 전달됐다.

겨울철 온기를 전해준 우람종합건설(주)은 지역사회가 겪는 어려움을 이겨내기 위해 현안에 동참하는 형태로 기업의 이익이 단순히 이익의 범위를 넘어서 지역사회에 환원되는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가치를 실현하기에 나눔이 더 큰 울림으로 다가온다.

우람종합건설(주)은 지난해 11월 코로나 확산이 집중됐을 때 지역감염 예방을 위해 KF94마스크 10만 장을 긴급 지원하기도 했다.

이수영 회장은 “기업의 진정한 가치는 나눔을 통해 실현되고, 함께하는 작은 씨앗이 더 큰 공동체의 이익으로 연결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