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경각심 형성에 도움 바라죠
코로나19 경각심 형성에 도움 바라죠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1.01.18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와이즈유 항공관광학과 학생.
콘텐츠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와이즈유 항공관광학과 학생.

와이즈유 항공관광학과 재학생팀

시민아이디어 공모전 장려상 수상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총장 부구욱) 항공관광학과 재학생팀(JYY팀)이 `2020 사회적 가치ㆍ혁신경영 시민 아이디어&콘텐츠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이 개최한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이후 맞이한 새로운 일상에서 시민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와 콘텐츠를 접수했다.

항공관광학과 김은하, 김자운, 김민지, 김민정, 김시원한등 5명의 재학생으로 구성된 JYY팀은 코로나 상황으로 해외여행이 제한되면서 나타난 제주도 여행 포화상태 극복 방안을 주제로 정했다. 자료수집과 인터뷰를 통해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방안까지 제시해 장려상을 받았다.

캡스톤디자인 학과 강의를 통해 대표로 공모전에 신청서를 접수한 김은하 학생은 "공모전 결과물이 조금이나마 여행업계와 시민들의 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 형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팀의 조장을 맡은 김자운 학생은 "조원 모두의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참여, 지도교수(윤승자)의 지속적인 피드백 등으로 상을 받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장태선 항공관광학과장은 "항공관광학과 재학생들이 다양한 전국 대회에서 잇따라 수상한 것은 우수한 교수진과 교육프로그램, 학생들의 열정이 빚어낸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맘껏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