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6:35 (수)
김해서 예뻐지려면 서울 강남 가지 말고 ‘강남닥터우’에 가세요
김해서 예뻐지려면 서울 강남 가지 말고 ‘강남닥터우’에 가세요
  • 류한열 기자
  • 승인 2021.01.17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 이곳

김해 ‘강남닥터우 성형외과의원’
김해 강남닥터우 성형외과 이승우 대표원장(오른쪽)과 허은정 원장이 아이패드를 보면서 환자의 상태를 함께 체크하고 있다.
김해 강남닥터우 성형외과 이승우 대표원장(오른쪽)과 허은정 원장이 아이패드를 보면서 환자의 상태를 함께 체크하고 있다.

‘예쁘게 뜯어고쳤다’는 인식 없애고

‘예쁨’과 ‘기능’의 극대화에 집중

지방 성형문화 선도하는 성형외과

미세하고 뛰어난 전문의 손길 체험

보다 섬세하고 안전한 프로그램

서울 강남 수준의 의료서비스 경험

‘실력ㆍ시설ㆍ시스템’ 성형 프리미엄

성형과 기능을 한꺼번에 완성 ‘인기’

상처ㆍ흉터ㆍ화상 치료 만족도 높아

 “김해에서 예뻐지려면 ‘강남닥터우 성형외과’에 가세요. 서울 강남에 가라는 얘기세요. 아뇨, 김해에 있는 강남닥터우에 가면 서울 강남에 가는 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어요.” 요즘 김해 젊은이들 사이에서 자주 일어나는 대화다.

 강남닥터우 성형외과에 가면 서울 강남에서 받는 성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앞서가는 서울 방식의 진료를 그대로 김해에서 구현하는 강남닥터우 성형외과는 성형외과의 불모지나 다름없던 김해 지역을 성형문화의 선두 도시로 만든 일등공신이다.

 강남닥터우는 2017년 1월 김해 외동에서 개원했다. 진료과목은 성형외과, 피부과, 보험진료 등 3개 과목을 열었다. 강남닥터우 대표원장 이승우 성형외과 전문의는 진짜 서울 강남에 개원을 하려다 김해에서 ‘메스’를 들었다. 그 당시 서울 성형외과에서 근무하던 직원 2명도 함께 내려왔다. 그만큼 강남닥터우의 진료와 환자 서비스는 앞서있다. 김해에서 제대로 성형외과 의원을 운영해 보자는 바람이 짧은 시간에 큰 명성을 얻은 바탕이 됐다.

 강남닥터우는 3명의 전문의가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로 이 대표원장과 윤태운 원장, 이비인후과 전문의로 이 대표원장의 부인인 허은정 원장이 진료를 본다.

 지역 성형외과 분야서 이승우 대표원장은 선두를 점하고 있다. 이 대표원장은 강남 원진성형외과와 강남 디에(DA)성형외과 원장으로 진료를 오랫동안 봤기 때문에 이미 서울 성형 시장을 꿰뚫고 있다. 앞서있는 서울지역 의사와 교류하면서 서울의 성형문화를 그대로 김해에 적용하고 있다. 그는 대한성형외과학회 눈성형 연구회 학술연구원이다. 학술연구원으로 여러 연구 업적을 발표하면서 성형 분야의 신뢰를 더 높이고 있다. 학술연구원은 김해ㆍ부산 지역에 이 대표원장을 포함해 2명뿐이다. 눈 성형의 패러다임을 이끄는 학술연구를 바탕으로 이 대표원장은 눈 성형과 눈 재수술에 안목을 넓히고 있다.

 성형 의료장비도 서울에서 이름난 성형외과의원과 똑같이 갖춰 나가고 있다. 강남닥터우에서 서울 성형의원에서 쓰는 선진 의료장치로 만날 수 있는 내원객들은 진료 의사뿐 아니라 의료장비 때문에 더 신뢰를 보낸다.

 “강남닥터우의 진료의 질은 지방에서 최고입니다. 서울 서비스를 그대로 구현하기 때문에 환자들의 만족도가 뛰어나다”는 이 대표원장은 “직원들도 환자를 받을 때 서서 환대하는 등 환자 응대 매뉴얼대로 움직이기 때문에 환자들이 강남닥터우에 들어서면 미소를 띨 수밖에 없다”고 말한다.

 드레스 코드를 갖춘 직원한테서 상담을 받는 내원객들은 강남닥터우에 무한 신뢰를 하고 더 나아가 수술과 시술에서 최고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데 주저하지 않는다.

 강남닥터우가 ‘전문화된 진료로 지역 의료문화를 선도한다’고 자신감을 내세우는 데는 최고의 전문의, 최상의 의료장비, 전문화된 직원(상담)의 삼박자가 내는 하모니가 삶을 아름답게 만들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성형의 프리미엄을 만든다. 강남닥터우의 실력과 시설, 시스템이 만드는 좋은 결과는 지역사회에서 인정받고 있다.

3-강남닥터우 수술실. 미세한 테크닉의 차이에서 큰 만족도를 환자에게 준다.
3-강남닥터우 수술실. 미세한 테크닉의 차이에서 큰 만족도를 환자에게 준다.

 강남닥터우 성형외과에서는 성형만 잘할까? 강남닥터우에서는 눈 재수술에서도 이름이 나 있다. 눈 성형을 잘못하면 눈의 기능이 제약을 받을 수 있어 불편을 겪는 환자가 강남닥터우에서 원래 기능을 되찾는다. 특히 코 성형수술의 경우 이 대표원장이 코의 미적인 부분을 최상으로 끌어올리고, 아내인 허 원장이 코의 기능적인 부분이 최상의 상태가 되도록 한다. 성형의 실질적인 목적인 인체의 바깥과 안의 미와 기능을 한꺼번에 극대화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코도 예뻐지고 비염도 치료할 수 있다. 숨쉬는 자유를 얻고 예쁜 코 모양을 세울 수 있다. 성형외과와 이비인후과의 콜라보가 강남닥터우에서 실현되고 있다.

 ‘김해, 예뻐지자’, ‘김해 성형문화를 주도하자’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강남닥터우는 김해 지역에서뿐 아니라 인근 창원ㆍ부산에서도 내원객이 찾아온다. 인근 도시 내원객이 바라는 고급 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기술과 시설이 갖춘 강남닥터우가 지방 성형문화를 바꾸자는 말에 힘이 더 실리고 있다.

 “아직도 서면 가니. 강남닥터우 가야지.” 강남닥터우가 성형문화를 선도하는 ‘경남거점병원’과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을 잘 설명하는 말이다.

내원객을 최고로 응대하는 강남닥터우 성형외과 직원들.
내원객을 최고로 응대하는 강남닥터우 성형외과 직원들.

 강남닥터우의 성형클리닉에서는 눈성형, 코성형, 동안성형, 가슴성형, 체형성형과 지방흡입, 지방이식 등을 다룬다. 피부클리닉에서는 화이트닝프로그램, 모공+흉터프로그램, 리프팅프로그램, 여드름 치료프로그램, 제모프로그램이 들어있고 메디컬 스킨케어도 인기가 높다. 쁘띠클리닉에는 보톡스, 필러 등을 다루고 안면 외상ㆍ흉터클리닉에서는 상처(열상)치료, 화상치료, 흉터치료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강남닥터우는 성형 분야에 전적으로 치중하지는 않는다. 보험진료 분야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부모의 마음으로 어린 아이들은 보살피는 마음이 허은정 원장에 심겨져 있기 때문이다. 0세부터 70세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면서 상처부터 흉터까지도 관리하겠다는 의료인의 사명이 그대로 들어있다. 강남닥터우는 ‘예쁘게 뜯어고쳤다’라는 말에 들어있는 부정적인 인식을 바꾸는데도 한몫하고 있다.

편안하고 깔끔한 강남닥터우 성형외과 대기실.
편안하고 깔끔한 강남닥터우 성형외과 대기실.

 강남닥터우의 문턱은 높지 않다. 누구나 편하게 접근하는 의원으로 외상을 입거나 코ㆍ눈 수술이 잘못돼 문을 두드려도 큰 만족을 할 수 있다. 코 수술이 잘못돼 찾으면 코를 반듯하게 바로 세울 수 있는 곳이 강남닥터우다.

 강남닥터우는 지난해 10월 말에 김해사립유치원연합회와 MOU를 체결하고 보험진료 분야에 더욱 매진하고 있다.

 강남닥터우는 ‘한층 섬세하고 한층 안전하게’ 수술하고 사후관리까지 일대일로 담당한다.

 강남닥터우는 체계적인 시스템과 뛰어난 시설ㆍ장비를 갖추고 병원급 층류환기 시스템을 갖춘 안전한 수술실과 입원실을 운영한다. 안전관리시스템이 뛰어나 내원객들은 무한 신뢰를 할 수 있다는 얘기다. 미세한 기술의 차이로 수술 후의 만족도의 극대화하는 강남닥터우는 시술이나 수술을 받은 환자들을 통해 자연스럽게 명성을 쌓아 가고 있다. 이 대표원장의 손끝에서 만들어지는 눈 성형은 미세한 테크닉의 차이에서 결과의 만족도로 직결되고 나아가 삶의 행복을 선사한다.

 강남닥터우에서는 ‘강남 수준’의 레이저 피부관리실을 운영한다. 피부 문제로 따르는 고민을 허 원장의 섬세한 케어로 풀 수 있다.

 “성형의 가치는 아름다움을 넘어 삶 전체를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힘을 준다. 강남닥터우가 지역 성형문화를 선도하면서 삶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넣고 김해가 생동감 넘치는 도시가 되는데 밝은 빛이 되겠다”는 허 원장의 말에서 김해와 더 나아가 경남 시ㆍ군에서 오는 내원객들 사이에서 “강남닥터우에 가자”는 말이 삶의 변화를 바라는 소망의 메시지라는 걸 알 수 있다.

◆ 이승우 대표원장 약력

이승우 대표원장
이승우 대표원장

서울 상계백병원 성형외과 전문의

[학력]

김해 신어초등학교 졸업

김해 서중학교 졸업

경남 과학고등학교 졸업

김해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경력]

전 강남 원진성형외과 원장

전 강남 디에이(DA) 성형외과 원장

대한성형외과학회 종신회원

대한성형외과학회 눈성형 연구회 학술연구위원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코성형연구회 정회원

◆ 허은정 원장 약력

허은정 원장
허은정 원장

울산대학교병원 이비인후과 전문의

전 코아 이비인후과 원장

전 서울 구로성심병원 이비인후과 과장

대한이비인후과학회 정회원

대한두경부외과학회 정회원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정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