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10 (금)
하동군, 설 맞이 프리미엄 기프트세트 판매
하동군, 설 맞이 프리미엄 기프트세트 판매
  • 이문석 기자
  • 승인 2021.01.14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 농ㆍ특산물을 담은 프리미엄 기프트세트.
하동 농ㆍ특산물을 담은 프리미엄 기프트세트.

지역 명품 농ㆍ특산물

천연 소재 뷰티상품 출시

하동군이 큰 명절 설을 맞아 가족을 생각하며 지게 가득 나무를 해오시던 가슴 따뜻한 아버지의 마음으로 알프스하동의 명품 설 선물세트를 꾸렸다.

하동군은 설을 앞두고 우수한 품질의 하동 농ㆍ특산물을 담은 프리미엄 기프트세트와 천연 소재 화장품으로 구성된 알프스하동 뷰티세트를 마련해 알프스푸드마켓에서 주문ㆍ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리미엄 기프트세트는 다양한 명품 농ㆍ특산물로 구성됐다. 세계중요농업유산에 등재된 녹차, 당도가 높고 품위 있는 하동곶감, 맛이 깊고 부드러운 전통유과,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유지한 섬진강 쌀에 이르기까지 하동을 대표하는 고품질 농ㆍ특산물이 망라됐다.

기프트세트는 쌀ㆍ검정찰보리쌀ㆍ곶감ㆍ숯불유과ㆍ깐밤ㆍ간장ㆍ녹차소금ㆍ참기름ㆍ홍차ㆍ배즙ㆍ골든키위ㆍ김부각 등 12종으로 꾸려진 15만 원짜리를 비롯해 11종 12만 원, 10종 10만 원, 9종 8만 원, 7종 5만 원짜리 등 5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알프스하동 뷰티세트는 하동녹차와 동황토를 이용해 하동녹차연구소가 자체 연구ㆍ개발한 다양한 천연소재 화장품이다.

하동녹차를 주재료로 한 녹차 팩과 고급화장비누인 금비누, 원적외선을 다량 흡수한 하동산 동황토 화장품 등을 한데 담았다.

군은 설 선물세트 홍보를 위해 하동군 공식 유튜브 채널 ‘지금하동TV’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들어간다. 영상을 통해 제품구성 및 주문방법까지 자세히 안내해 구매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하동군이 ‘어머니의 추석’에 이어 시리즈로 이번에는 ‘아버지의 설’로 따뜻한 마음을 담아 선물세트를 알차게 준비한 만큼 이번 설은 알프스하동의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