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중기청, 지원사업 온라인 설명회
경남중기청, 지원사업 온라인 설명회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1.01.14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벤처기업ㆍ소상공인 대상

내달 5일까지 16회 걸쳐 개최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지역 중소벤처기업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13일부터 2월 5일까지 비대면 방식의 2021년도 중소기업 지원사업 온라인 설명회를 총 16회에 걸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책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고려하고, 시간과 장소의 제약으로 설명회 참석이 어려운 기업인들을 위해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설명회로 진행하게 됐다.

반면 고령층 소상공인ㆍ전통시장 상인 등 인터넷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정책수요자를 위해 코로나19 상황별 단계를 반영해 필요 시 별도의 오프라인 설명회도 추가로 개최할 예정이다.

온라인 통합설명회는 13일~14일 2일간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경남중기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 LIVE 생중계와 실시간 채팅창으로 쌍방향 Q&A도 진행하며, 녹화영상도 게시할 예정이다.

온라인 분야별 설명회는 18일∼2월5일까지 총 14회로 영상시스템(구르미 biz)을 통해 R&D분야, 수출분야, 판로분야, 소상공인분야, 창업벤처분야 등 5개 분야 지원사업에 대해 담당자가 정책수요자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설명회는 누구나 쉽게 경남중기청 홈페이지 ‘팝업 링크창 바로가기’ 클릭을 하거나, 각 사업팀에서 제공하는 구루미 biz 경남중기청 URL에 접속해서 참여하면 된다.

경남중기청 이상창 청장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식이 기업인들 입장에서 낯설기도 하고 불편하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온라인이기 때문에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유용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