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안전지대 남해의 코로나19 극복 응원합니다
건강 안전지대 남해의 코로나19 극복 응원합니다
  • 박성렬 기자
  • 승인 2021.01.12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정보통신이 남해군에 마스크 1만매를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비전정보통신이 남해군에 마스크 1만매를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비전정보통신 문병국 대표

CCTV 설치 수익금 일부 물품 구입

마스크 1만매 기탁 "군민 안전 앞장"



㈜비전정보통신(대표 문병국)은 11일 남해군을 방문해 코로나19 극복 성품 마스크 10000매(160만 원상당)를 기탁했다.

㈜비전정보통신은 남해군과 계약체결을 통해 지난 2019년 9월부터 남해군 방범용 CCTV 설치 사업에 참여 중이다. 이들은 "수익금 일부를 군민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로 환원하고자 한다"며 기탁의 뜻을 밝혔다.

특히 문병국 대표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적게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고민과 노력을 통해 군민의 안전에 앞장설 수 있기를 바라고, 더불어 사는 사회에 나눔 실천을 꾸준히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충남 군수는 "코로나19 위기 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기탁해주신 소중한 마음을 이어받아 이웃사랑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높이고 작은 관심이 큰 희망의 등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경기도 평택시에 소재한 ㈜비전정보통신은 전기통신공사 전문업체로서 지난 2000년 비전전기 설립을 모태로 영상보안, 출입통제, 산업보안ㆍ안전, 안전시스템 등의 분야에서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해 오고 있다.

또한, 지난 2019년에는 한 해 동안 공공ㆍ민간 부문의 보안의식 제고와 보안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자ㆍ기업에 시상하는 행사인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2019` 솔루션대상에서 차번인식카메라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작년에는 조달청장 표창장을 수여받는 등 다양한 특허출원과 등록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도시환경을 만들어가는 데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