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17 (금)
양산교육지원청, 반부패ㆍ청렴 선서식
양산교육지원청, 반부패ㆍ청렴 선서식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1.01.04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교육지원청 행정지원담당 서동철 팀장과 송민석 신규공무원이 4일 반부패 청렴 선서를 하고 있다.
양산교육지원청 행정지원담당 서동철 팀장과 송민석 신규공무원이 4일 반부패 청렴 선서를 하고 있다.

청탁 근절 등 서약문 낭독

“더욱 신뢰받는 양산교육 노력”

양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종대)은 4일 대강당에서 2021년 반부패ㆍ청렴 실천 선서식을 실시했다. 참여한 직원들은 부패 없는 청렴문화 확산과 청렴의식 제고를 위해 반부패ㆍ청렴 서약문을 선서함으로써 2021년 청렴 결의를 다졌다.

이 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일부 직원들만 참석해 1일 자 전입직원인 행정지원담당 서동철 팀장과 시설지원담당 송민석 신규공무원이 선서대표자가 되어 공직자로서 법과 원칙 준수, 사익보다 공익 우선, 부당한 압력이나 청탁 근절, 금품 수수 금지 등의 내용을 담은 서약문을 낭독했으며, 행사 미참석 직원들도 2021년 청렴한 양산교육 실현을 위해 노력해 행복한 양산교육 실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각 부서에서 청렴서약서를 작성했다.

박종대 교육장은 이번 행사에서“2021년 청렴 실천 선서식을 시작으로 새해에도 더욱 더 신뢰받고 청렴한 양산교육이 되도록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고, 더불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하여서도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