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25 (금)
“임영웅 가수의 온정 나누고자 모금 참여”
“임영웅 가수의 온정 나누고자 모금 참여”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1.01.04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가 지역 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이웃사랑성금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가 지역 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이웃사랑성금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 창원’

저소득층 위해 이웃사랑성금 전달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 창원(이하 영웅시대)’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이웃사랑성금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기철)에 전달했다.

전달식은 모금회 사무국에서 영웅시대 관계자 및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병설 사무처장 참석 하에 진행됐다.

전달식에 참석한 영웅시대 관계자는 “임영웅 가수의 따뜻한 마음을 많은 분들께 전달하고 나누기 위해 창원 영웅시대 팬분들의 마음을 모아 기부에 동참하게 됐고 어려운 코로나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돼 감사하다”고 말했다.

유병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임영웅 가수와 영웅시대 팬클럽 여러분들의 선한 영향력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게 돼서 감사하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희망2021나눔캠페인 62일 기간 동안 ‘나눔으로 희망을 이어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며, 사랑의 계좌 (농협, 301-0032-9329-11 / 경남은행 511-32-0000343, 예금주 : 경상남도공동모금회), 언론사, QR코드 간편결제, 사랑의 열매 홈페이지(http://gn.chest.or.kr)를 통한 핸드폰, 신용카드 결제, 계좌이체 등을 통해 나눔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