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01 (금)
‘진해예술여행 인문강좌’ 수강하세요
‘진해예술여행 인문강좌’ 수강하세요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1.01.04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ㆍ발레 등 인문ㆍ예술 분야

2~6월 목요일 2시간씩 진행

창원문화재단 진해문화센터는 지역민의 문화예술교육 기회 확대를 위해 오는 22일까지 진해예술여행 인문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상반기 진해예술여행 인문강좌는 뮤지컬ㆍ발레ㆍ영화 등 다양한 인문ㆍ예술 분야의 강좌로 구성됐다.

이번 강좌는 2월부터 6월까지 5개월간 진해문화센터 컨벤션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2월 강좌는 ‘세계 4대 뮤지컬 깊이 즐기기’라는 주제로 세계 4대 뮤지컬에 대한 풍부하고 깊이 있는 해석과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3월 강좌 ‘예술 영화 속에 나타난 발레’는 영화 속에 표현된 발레를 통해 인간 내부의 잠재의식에 관한 이해를 제공할 예정이다.

4월 강좌 ‘영화로 배우는 인문학’은 영화를 통해 사랑, 죽음, 우정, 가족 관계 등을 이해하고, 삶의 진정한 행복과 의미를 성찰할 기회를, 5월 강좌 ‘동양 경전, 인문학으로 만나다’는 동양 경전을 통해 통찰력 있는 삶의 방향과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6월 강좌는 ‘서당식 글 읽기’를 주제로 고전낭독을 통해 고전을 탐독하고 고전의 가치를 다시금 일깨우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상반기 진해예술여행 인문강좌는 창원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전화로 수강 신청이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30명 선착순 마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