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7:44 (수)
양산시 `우수 중소기업인상` 7명 선정
양산시 `우수 중소기업인상` 7명 선정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0.12.15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시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공헌한 중소기업인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산시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공헌한 중소기업인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림HTCㆍ대경벤드ㆍ엠씨

태양산업ㆍ대영소결금속

기영이엔씨ㆍ대한오토텍

 양산시는 15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코로나19 감염병의 확산과 지속으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경제 활성화에 공헌한 7명의 중소기업인에 대해 `2020년도 양산시 우수 중소기업인`으로 선정해 표창패를 수여했다.

 시는 매년 탁월한 경영성과와 고용 창출로 지역경제 발전과 건전한 기업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이 큰 중소 제조기업에 대해 `우수 중소기업인`으로 선정해왔다.

 올해는 (주)경림HTC 곽경주 대표이사, (주)대경벤드 김학철 대표이사, 대영소결금속(주) 권영현 대표이사, 태양산업(주) 김명호 대표이사, (주)엠씨 정연규 대표이사, 기영이엔씨 권해성 대표, (주)대한오토텍 김대형 대표이사로 총 7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우수 중소기업인상 수상 기업은 평소 창조와 혁신을 통한 모범경영으로 지역 경제와 기업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향후 3년 동안 중소기업 육성자금 우선 지원과 국내외 전시회 참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김일권 양산시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노력으로 양산 경제를 이끌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