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04 (금)
고3ㆍ청춘 온라인서 함께 놀아요
고3ㆍ청춘 온라인서 함께 놀아요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0.12.15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문화재단이 16일 고3 수험생과 청춘들을 위한 콘서트 `놀아도 돼`를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선보인다. 사진은 공연 리플릿.
창원문화재단이 16일 고3 수험생과 청춘들을 위한 콘서트 `놀아도 돼`를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선보인다. 사진은 공연 리플릿.

청춘 위한 콘서트 `놀아도 돼`

디에이드 안다은 등 특집 공연

문화재단 "지친 일상 위로받길"

 창원문화재단이 오늘 저녁 7시 30분 3ㆍ15아트센터에서 고3 수험생과 청춘들을 위해 마련한 기획 콘서트 `놀아도 돼`를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선보인다.

 수요콘서트 청춘특집 무대 `놀아도 돼` 1부는 감성듀오 `디에이드`의 보컬 `안다은`의 청춘 특집 무대로 꾸며진다.

 안다은은 어쿠스틱 콜라보 시절부터 다양한 히트곡으로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해 연말 콘서트에서는 오픈 30초 만에 전석매직을 기록한 인디계의 공연 강자이다. 이번 무대에서는 디에이드의 감성 가득한 히트곡으로 청춘들에게 위로와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부에서는 밴드 계의 아이돌 솔루션스(The Solutions)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나루, 박솔, 권오경, 박한솔 4명으로 구성된 밴드 솔루션스는 일렉트로닉을 토대로 감각ㆍ미래지향적 사운드를 선보이는 팀이다. 대표곡 `댄스 위드 미(Dance With Me)` 등 유쾌하고 재치 있는 샘플 사운드로 유쾌한 무대를 선사해 청춘들에게 재충전과 극강의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본 공연은 창원문화재단과 네이버TV가 제휴해 자체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전국 어디든 PC와 휴대폰 등 온라인 기기를 이용해 관람이 가능하며, 실시간 댓글 참여로 출연진과의 소통도 가능하다.

 창원문화재단 관계자는 "코로나 19가 장기화하면서 수험생을 비롯한 청년, 시민들이 많이 지치고 피곤한 상태이다"며 "안전을 위해 대면 공연이 어렵게 됐지만, 랜선 공연을 통해 지친 일상을 위로받고, 희망을 얻으시길 바란다"며 "생중계의 묘미는 공연실황을 동시간대로 즐기며 환호 대신 댓글을, 박수 대신 `좋아요`를 마음껏 누르시며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놀아도 돼 수요 콘서트`는 비대면 공연으로 지난 5월 뮤지컬 갈라 온라인 콘서트에 이은 두 번째 무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