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02 (토)
“지역사회 위해 나누고 봉사하고 희생해야”
“지역사회 위해 나누고 봉사하고 희생해야”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0.12.10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지역본부 류승완 본부장(오른쪽 두 번째)이 광역식품기부센터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지역본부 류승완 본부장(오른쪽 두 번째)이 광역식품기부센터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우리농업지키기 경남ㆍ경남농협

‘사랑의 김장김치’ 250박스 전달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지역본부(본부장 류승완)는 8일 경남농협 본관 앞에서 경남농협 노조간부들과 함께 경남도 광역식품기부센터에 ‘사랑의 김장김치’ 10㎏ 250박스(15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우리 농ㆍ축산물로 만든 김장김치를 지원함으로서 사회공헌 최우수 기관인 농협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범농협 임직원의 자부심과 사기를 진작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사)우리농업지키기 운동본부는 농협 임직원들이 매월 따뜻한 마음으로 성금을 모아 기금으로 조성해 연중 이웃을 위한 사랑을 전달하고, 무료 장수사진 촬영, 도시락 지원 사업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류승완 본부장은 “국내은행 중 굴지의 사회공헌도 1위인 농협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나누고, 봉사하고, 희생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사회 만들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