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서 겨울바람 막는 따뜻한 손길 이어져요"
"거창군서 겨울바람 막는 따뜻한 손길 이어져요"
  • 이우진 기자
  • 승인 2020.1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0일 BNK경남은행 거창지점이 거창군에 김치와 이불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달 30일 BNK경남은행 거창지점이 거창군에 김치와 이불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은행 거창지점, 김치 등 나눔

송계사 관음회, 후원금 전달

기산건설ㆍ태강건설, 등유 기탁



거창군은 지난달 30일 BNK경남은행 거창지점(지점장 김정훈)에서 김치 1000㎏, 이불 62채(700만 원 상당), 덕유산 송계사 관음회(회장 홍연옥)에서 아림1004 후원금 108만 원, (합)기산건설(대표 박재임), (주)태강건설(대표 염철중)에서 등유 2000ℓ를 거창군에 기탁했다고 1일 밝혔다.

경남은행은 고객지원 그룹장, 서부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진행했으며 경남은행 거창지점은 최근 4년간 소외계층을 위해 상품권, 전자제품, 여름나기 용품 등을 기탁하며 이웃사랑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정훈 지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거창군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날 기탁식에 참여한 홍연옥 송계사 관음회 회장은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로 이웃을 돕는 송계사 관음회가 될 테니 희망을 잃지 말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자"고 전했다.

송계사 관음회는 올해 세 번째 아림1004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번뇌를 끊기 위해 108배를 하듯 기부금을 108만원에 맞춰 기부하는 신도들의 봉사 모임으로 지난 2018년을 시작으로 매년 아림1004운동에 동참 중이다.

이어 박재임ㆍ염철중 대표는 지난 3월에는 코로나19 특별성금을 기부해 코로나 극복에 앞장섰으며 "이번 등유 기탁을 통해 어려운 세대가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꾸준히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