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27 (금)
경남로봇랜드재단ㆍ창원사회복지협 로봇랜드 활성화ㆍ사회 공헌 `맞손`
경남로봇랜드재단ㆍ창원사회복지협 로봇랜드 활성화ㆍ사회 공헌 `맞손`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0.11.2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로봇랜드재단과 창원시사회복지협의회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로봇랜드재단과 창원시사회복지협의회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로봇랜드재단(원장 권택률)은 지난 27일 창원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장수용)와 로봇랜드 테마파크를 활용한 공동 행사 개최 및 사회 가치 나눔을 통해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을 위한 문화복지 확산과 공헌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경남로봇랜드재단에서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창원지역 내 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창원시사회복지협의회와 로봇재단과 함께 로봇랜드를 활용한 로봇문화 공동 행사 개최와 사회적 약자를 위한 사회 공헌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은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사업기획 및 공동 추진 △매년 창원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개최하는 사회적 배려대상 초청 행사에 대한 상호 협력 △로봇재단과 창원사회복지협의회 로봇문화행사 공동 개최 및 운영을 통한 지역사회 공헌 △지역 내 복지 발전과 더불어 로봇랜드 활성화를 위한 공동 후원 및 노력을 상호 추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경남로봇랜드재단 권택률 원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복지 일선에서 복지자원 개발과 문화 확산에 힘쓰는 협의회와 MOU를 체결해 사회공헌을 공동으로 추진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