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37 (목)
창업 초기 기업, 성공 기업 비결 배운다
창업 초기 기업, 성공 기업 비결 배운다
  • 정석정 기자
  • 승인 2020.11.24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ㆍ부산벤처기업협회

26일 `성공CEO 멘토링 데이`

부산시와 (사)부산벤처기업협회(회장 김병국)는 26일 오후 4시 롯데호텔 부산 41층 에메랄드룸에서 `성공CEO 멘토링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창업 초기 중소벤처기업이 성공한 최고경영자(CEO)의 성장 비결을 습득할 수 있도록 선배 최고경영자(CEO)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기업 설명(IR) 기회를 제공해 전문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투자유치와 창업 성공 사례, 투자연계 방안에 대한 특강, 선배 기업과 질의응답을 통한 현장 피드백으로 초기 창업 기업의 투자유치 역량을 강화하고, 선배 벤처기업인ㆍ투자 전문가와의 비즈니스 상담 및 정보 교류, 멘토-멘티 네트워킹 기회 등을 제공한다.

부산시는 그간 창업 초기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성공 CEO와의 만남의 장을 마련해왔으며, 특히 성공CEO의 사업장을 직접 방문해 창업 성장 비결을 습득할 수 있어 후배 기업에 호응이 높은 `현장탐방 프로그램`과 `성공CEO 멘토링 데이`를 통해 선배벤처 기업인과 전문가의 네트워크를 확대해 벤처 창업 활성화와 창업기업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김병국 부산벤처기업협회장은 "앞으로도 선배 기업의 경험을 후배 기업에 나눌 수 있는 장을 자주 마련해 지역의 중소벤처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네트워크를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은 "우리 시에서도 중소벤처기업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