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9:32 (화)
‘김해청소년어울림마당’ 4회차 축제 성료
‘김해청소년어울림마당’ 4회차 축제 성료
  • 김용구 기자
  • 승인 2020.11.23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동아리발표회에서 대상을 차지한 장유중 치어리딩 동아리인 빅토리J의 공연 모습.
청소년동아리발표회에서 대상을 차지한 장유중 치어리딩 동아리인 빅토리J의 공연 모습.

인형만들기 등 각종 체험 진행

발표회서 수남고ㆍ장유중 대상

김해시는 지난 22일 ‘2020년 김해청소년어울림마당’ 4회차 축제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2020년 김해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문화의집주관으로 오는 12월 5일까지 총 5회에 걸쳐 개최된다.

4회차 청소년어울림마당은 21~22일 양일간 진행됐다.

지난 21일 ‘걱정말아요, 그대 체험’(걱정인형 만들기, 메뚜기, 식물팽이, 동전마술과 시간마술)이 유튜브와 줌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진행됐다.

이어 지난 22일 오후 4시부터 김해청소년문화의집 유튜브 실시간을 통해 ‘모여락 On Air’라는 주제로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청소년동아리발표회 모여락이 진행됐다.

모여락은 청소년 동아리들이 일 년 동안의 성과를 발표하는 자리로, 그간 상이 없는 축제에서 모두가 상받는 축제로 지난해부터 전환하면서 동아리 활동을 하는 모든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비공연부문에 김해수남고등학교 자율주행자동차 동아리가 대상, 장유로봇동아리 JYRT, 김해외국어고등학교 경제경영동아리 피스트(FEAST)가 각 최우수상, 클라이밍 동아리 더퍼스트(The First)가 우수상을 받았다.

공연부문에는 장유중학교 치어리딩 동아리 빅토리J가 대상, 어린이 치어단 써니텐, 소리향기중창단이 각 최우수상, 김해가야고등학교 댄스동아리 베리어스(Various)가 우수상을 받았다.

마지막 5회차에는 김해교육청의 행복마을학교와 연계해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며, EBS스타강사인 정동완 선생님의 진로특강도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