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07 (화)
라이브 연주로 듣는 힐링 콘서트
라이브 연주로 듣는 힐링 콘서트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0.11.18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오후 7시 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서 `재즈파크 빅밴드 위드 JK김동욱, 웅산`공연이 오른다. 사진은 공연 리플렛.
오늘 오후 7시 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서 `재즈파크 빅밴드 위드 JK김동욱, 웅산`공연이 오른다. 사진은 공연 리플렛.

오늘 함안문화예술회관서 공연

`재즈파크빅밴드, JK김동욱ㆍ웅산`

함안예술회관은 오늘 오후 7시 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서 `재즈파크 빅밴드 위드 JK김동욱, 웅산`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즈밴드 `재즈파크 빅밴드`와 소울 창법으로 사랑받는 가수 JK김동욱,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이 함께한다.

`가요와 재즈의 화려한 만남`, `다시 듣는 유명 영화음악`, `클래식으로 떠나는 힐링캠프`라는 각각의 주제로 이뤄진다. 재즈 명곡들과 7080 대중가요 등 다양한 음악을 재즈파크 빅밴드만의 웅장하고 깊은 울림의 멜로디를 통해 감동을 선사하고 현대인들의 지친 마음을 치유할 예정이다.

재즈파크 빅밴드와 함께 JK김동욱은 `백만 송이 장미`, `옛사랑`, `조율`로 관객들과 함께하고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은 `예스터데이`, `볼라레` 등의 곡으로 깊어가는 가을밤 관객들과 함께한다.

`재즈파크 빅밴드 위드 JK김동욱, 웅산`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3만 원, 유료회원은 30% 할인되며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문화시설사업소 공연기획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