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28 (금)
한 해 동안 봉사한 이웃 격려ㆍ결의 다져
한 해 동안 봉사한 이웃 격려ㆍ결의 다져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0.11.1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자원봉사자 100여 명이 밀양오토캠핑장 및 밀양천주교 명례성지 문화탐방을 실시하고 있다.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자원봉사자 100여 명이 밀양오토캠핑장 및 밀양천주교 명례성지 문화탐방을 실시하고 있다.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100여명

오토캠핑장ㆍ명례성지 문화탐방

밀양시는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손제란) 자원봉사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밀양오토캠핑장 및 밀양천주교 명례성지 문화탐방을 했다고 15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 한해 동안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곳에서 열심히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2021년 새롭게 시작되는 자원봉사의 성공적 활동을 위해 결의를 다지는 기회가 됐다.

손제란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은 “자원봉사자들의 그간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가 자원봉사자로서의 자긍심을 높이고 더욱 단합해 향후 봉사활동에 원동력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어렵고 궂은 일이 있을 때마다 제일 먼저 달려와 타인을 위해서 몸과 마음을 다해 헌신하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더욱 번창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매년 어려운 세대의 밑반찬 나누기, 노인효도관광, 명절 차례 상 차리기, 고추장 만들기, 감자나눔사업 등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펼쳐 살 맛 나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누구보다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