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3:12 (목)
NC 한국시리즈 우승 기원 머플러 날린다
NC 한국시리즈 우승 기원 머플러 날린다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0.11.03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 11월 예정된 한국시리즈 일정에 맞춰 `우승 기원 응원 머플러` 2100여 장을 특별 제작해 NC 다이노스에 기탁했다.
BNK경남은행은 11월 예정된 한국시리즈 일정에 맞춰 `우승 기원 응원 머플러` 2100여 장을 특별 제작해 NC 다이노스에 기탁했다.

BNK경남은행, 용품 지원

2100장 특별 제작해 기탁

매 경기 관중에 무료 배부

BNK경남은행은 한국시리즈에 직행한 NC 다이노스의 우승을 기원해 응원용품을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

11월 예정된 한국시리즈 일정에 맞춰 `우승 기원 응원 머플러` 2100여 장을 특별 제작해 NC 다이노스에 기탁했다.

가로 750㎜, 세로 350㎜ 크기, 다이노스 민트(Dinos Mint) 색상이 조합된 우승 기원 응원 머플러는 한국시리즈 매 경기마다 나눠 배부된다.

또 일부는 창원NC파크 인근에 위치한 BNK경남은행 메트로시티지점에서도 배부된다.

사회공헌홍보부 전정대 팀장은 "NC 다이노스 한국시리즈 우승 승전보가 전해질 수 있게 지역민 그리고 NC 다이노스 팬들과 함께 뜨거운 응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우승 기원 응원 머플러가 응원 열기를 고조시키고 선수들에게는 기운을 불어 넣어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NC 다이노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원하는 우승 기원 응원 머플러 지원에 앞서 지난달 27일에는 창원NC파크에서 `NC 다이노스 팬 감사데이 이벤트`를 가졌다.

`NC 다이노스가 한국시리즈 우승할 수 있다`와 `코로나19 극복할 수 있다`는 바람을 담은 `CAN DO IT!(캔 두 잇)` 문구가 새겨진 패션마스크 1100여 장을 관중들에게 나눠줬다.

이어 지난달 28일과 30일 잇따라 `한국시리즈 티켓을 잡아라!` 영상과 `NC 다이노스 한국시리즈 우승 가즈아! 경미가 찐 팬들과 함께 응원할게요!`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하며 응원의 열기를 지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